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스크랩 스크랩 선택 시,
'마이페이지 > 스크랩'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스크랩이 취소 되었습니다.

<외식경영> Vol.190 ‘엑셀비프’ SNS 댓글 이벤트…11월의 선물 ‘펑펑’

소상공인뉴스


월간외식경영 190번째 이야기…표지 사진 찍어 올리면 식사 할인권 증정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에디션,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 다양한 이야기 담아







외식경영이 첫 번째 브랜드 에디션으로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를 소개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6일까지 외식경영 ‘Vol.190: EXCEL BEEF’의 표지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댓글 창에 올리면 200명을 선정해 11월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월간외식경영 페이스북 이벤트 댓글 창에 직접 촬영한 Vol.190표지사진과 함께 ‘고기를 함께 먹고 싶은 친구’ 소환해 “OO아, 나랑 같이 #엑셀비프 먹을래?”라고 댓글을 달면 된다.


댓글 단 대상자 중 당첨자에게 ▲<평창동의 봄> 10% 식사 할인권 10명 ▲소포장 소고기 ‘엑셀 컷’ 60명 ▲엑셀비프 가정간편식 (앵거스박, 캐틀하우스 등) 6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70명 등 풍성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30일이다.


한편 이번 <외식경영> 첫 번째 브랜드 시리즈 ‘엑셀비프’에서는 양식·일식·숙성 전문가 3인의 레시피 영상을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으며, 소고기 메뉴별 어울리는 18가지 술과 소스·치즈·그릴링 기기, 엑셀비프를 쓰고 있는 식당·레스토랑을 소개한다. 또 즉석 양념육 4인 패널 평가에서부터 가수·배우·화가·시인·헤어디자이너·스타일리스트 등 셀럽 6인이 맛본 엑셀비프 간편식까지 다양한 테마별 이야기들을 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https://www.facebook.com/1484452895194204)




콘텐츠 제공 : Bizit

본 콘텐츠는 Bizit에서 제공하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콘텐츠 내용은 Bizit의 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TOP